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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 관리 -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붕어빵밀꽃 2020. 6. 4. 10:06


평판 관리 -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당신의 사업이 당신에게 얼마나 중요한가? 매우 의미 있는 것이라면 고객과 고객에게 꼭 필요한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당신의 명성을 항상 긍정적으로 평가하라.


평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조언들을 계속 읽으세요.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종종 이것은 당신의 회사 이름이다.


많은 검색 엔진들이 저작권을 선호한다.


당신이 권위자라는 걸 알게 되면 사이트는 올라갈 겁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답장을 받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 글을 올린다.


가능한 한 몇 시간 이내에 항상 코멘트에 회신하십시오.


대부분의 회사들은 너만큼 부지런하지 않을 거야.


그래서 네가 좀 더 열심히 일할 수 있게 해줄 거야.




온라인에서 당신에 대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니터링하십시오.


You cant be sure when a negative review can pop up from someone that doesnt like you, your business, or is just an unhappy customer.


Reviewing search engine outcomes often can prevent such things from hitting the top of the page.


Do your best to do this on a bi-monthly basis.




Trusted firms do exist that can help with the management of business reputations.


Each day, you will have to handle your reputation.


But, social media and the Internet are frequently used and these things need to be looked at as well.


This can be very beneficial to your business.




When youre reading things that are negative pertaining to your company, you may want to get angry at the person posting, especially if theyre lying a bit.


Stay calm when responding and focus on facts.


Readers can make a judgement call based on both pieces of information.




Never try to skirt an issue that arises when your customer has a dispute.


This will look very mysterious to your customers.


Instead, own up to the fact that your company made an error, and apologize humbly for that.


Customers are usually very forgiving, especially if youre willing to compensate for your error.




누군가 당신에게서 물건을 살 때, 몇 번 추적하라.


구매 후 몇 주 만에 이슈가 발생하는 것도 예사롭지 않고, 고객들도 신제품을 바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그들을 행복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가능한 경우 언제든지 이웃 지역 행사를 비즈니스로 후원하십시오.


이것은 당신 회사의 평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고객들은 일단 당신의 회사의 너그러운 정신을 알게 되면 좋은 인상을 갖게 될 것이다.


이와 같은 좋은 인상은 당신의 회사를 성공시키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어디서 말하는지 잘 알아라.


귀사의 비즈니스 업계에서 고객이 주로 코멘트와 리뷰를 게시하는 위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모든 불만과 비판에 정중하게 대응하고 긍정적인 의견과 함께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고객이 사용하기 쉽고 간단한 확실한 환불 보증으로 여러분의 말을 백업하십시오.


이것이 바로 사람들에게 좋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상품은 재판매할 수 없어 반품 시 수익이 손실된다.


그렇긴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 의해 옳은 일을 하고 있는 겁니다.




고객에게 한 약속을 지키십시오.


용어를 바꾸면 신뢰가 떨어진다.


평판이 나빠질 거야.


평판이 나빠지면 다시 되돌리기도 어렵다.




당신의 사업이 당신에게 모든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아는 것만큼이나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명성은 이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위의 조언을 사용하여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여 평판을 관리하십시오.